티스토리 뷰

스타프로필

과즙세연 프로필

프로필다모아 2024. 8. 9. 14:41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미국 베버리힐스 거리에서 포착된 BJ 과즙세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금부터 과즙세연의 프로필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즙세연 프로필

이름  과즙세연
본명  인세연
나이  2000년 11월 9일 출생 (23세)
직업  인터넷 방송인 / BJ
 165cm

 

 

과즙세연은 대한민국의 인기 있는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본명은 인세연이며 2000년생으로 현재 24세입니다. 과즙세연은 아프리카TV에서 처음 방송을 시작하여 아름다운 미모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과즙세연은 유튜브와 틱톡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32만 명, 틱톡 팔로워 16만 명, 인스타팔로워 21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과즙세연은 방송에서 시청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게임 플레이, 일상 브이로그, 코스프레, 패션 룩북, 댄스 커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며 이를 통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 룩북 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첫 룩북 영상은 업로드 2주 만에 8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양한 컨셉에 맞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이 콘텐츠는 높은 조회수뿐만 아니라 영상미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과즙세연은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즙세연은 인터넷 방송인으로서 다재다능한 면모와 친근한 매력은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과즙세연 하이브 방시혁 만남 포착

 

2024년 8월 8일, 미국의 길거리 풍경을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이 로스앤젤레스 베버리힐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뜻밖의 장면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바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두 명의 여성과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는 모습이었습니다.

과즙세연 방시혁

 

더욱 놀라운 점은 방시혁 의장과 대화를 나누며 걷고 있는 두 여성 중 한 명이 인기 인터넷 방송인 BJ 과즙세연으로 밝혀진 것입니다. 이 예상치 못한 만남을 담은 영상이 국내에 알려지면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하이브 측 관계자는 해명했는데, "방시혁 의장이 지인들과 모임을 가진 자리에서 우연히 과즙세연의 언니를 만나게 되었고 그 자리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사칭 문제에 대한 대응 방법을 조언해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후 과즙세연과 그의 언니가 LA를 방문하게 되어 관광지와 식당에 대해 문의해왔고, 방시혁 의장이 예약을 도와주고 안내를 해준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과즙세연 방시혁 의장 영상 해명

 

과즙세연은 하이브 의장 방시혁과 미국에서 찍힌 동영상이 공개된 후, 자신의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불거진 의혹들을 직접 해명했습니다.

 

과즙세연은 2024년 8월 11일 아프리카 TV 라이브 방송에서 방시혁 의장과 영상이 찍힐 당시 입었던 의상을 입고 등장하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방시혁 의장과 만난 사연을 직접 밝혔습니다.

 

과즙세연_아프리카TV_방송_캡쳐1 과즙세연_아프리카TV_방송_캡쳐2
과즙세연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 캡쳐

 

과즙세연은 방시혁의장에 대해 "작년에 하이브를 사칭한 DM이 왔다"며 "일과 관련된 대화가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하더라. 그때 언니가 방시혁 의장님과 아는 사이여서 물어봐달라고 했는데 그 사람이 사칭범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이브에서 사칭범을 잡아서 처벌했고, 지금은 감옥에 있다"며 "저 말고 다른 피해자도 있는 큰일이었고 사칭범을 잡기 위해 도움을 줬다. 그래서 실제로 본 적도 없는 저라는 사람을 방시혁 님이 알고 있었던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과즙세연은 '우연한 만남'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다"라며 "나랑 언니가 지인들에게 맛집을 물어봤는데, 예약이 어려운 레스토랑이라 의장님이 흔쾌히 도와준 것"이며 “같이 가면 예약이 된다고 하고 너무 가고 싶어서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안내해 주셨다"고 해명했습니다.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과즙세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